이용자 분들이 홍보성 도배, 스팸 게시물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경우 해당 게시물 등록이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 다만 견제사 아웃은 아쉬웠고, 후반엔 유격수로 수비 위치를 옮기며 멀티 포지션 소화도 보여줬습니다.
✅ 모바일/ Ott 중심 시청 방법
김혜성 선수는 2025년 1월 4일, LA 다저스와 3년 보장 + 2년 옵션 계약을 체결하며 MLB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5회말 선두 타자로 나온 김혜성은 애슬레틱스 선발투수 거너 호글런드와 상대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 Mlb 중계 어디서 보나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같은 서부지구에 속한 다저스와 애리조나는 1차전부터 난타전을 벌이면서 엄청난 점수 레이스를 했습니다. 결국 마지막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한 방으로 정리되었지만 다저스도 패배 가능성이 높았던 한판이네요. 김혜성 선수는 2025시즌 키움 히어로즈에서 LA 다저스로 이적했습니다. 이날 김혜성은 다저스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2025년 메이저리그 시즌,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 이정후, 김하성, 김혜성이 출전하는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MLB 야구 중계를 어디서,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중계 채널, 앱, 무료 서비스까지 깔끔하게 정리해드립니다. 현재 다저스는 타선과 투수진 모두에서 리그 최강 전력을 갖추고 있으며, 전 포지션에서 약점을 찾기 어렵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타니는 36경기에서 타율 0. 296, 11홈런, 16타점을 기록 중으로, 홈런 페이스는 예년과 유사하지만 타점은 다소 부족한 편입니다. 특히 11개의 홈런 중 9개가 솔로 홈런일 정도로 앞선 타순의 출루율이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
김혜성 선수의 MLB 경기는 아래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날 경기는 다저스의 극적인 역전극으로, 8-11로 뒤진 상황에서 9회 초 프레디 프리먼과 앤디 파헤스 등의 활약으로 동점을 이룬 뒤, 오타니가 결승타를 쳐내는 대반전을 선보였습니다. 오타니는 경기 후 “이런 경기는 흔치 않다”며 짜릿한 승리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오타니는 이날 6타수 3안타 4타점 2득점을 기록하며, 타율 zero. 304와 함께 홈런, OPS 등 여러 부문에서 리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야마모토 요시노부, 사사키 로키, 블레이크 스넬, 타일러 글래스나우 등 최정상급 선발 투수들을 영입하며 로테이션의 뎁스는 리그 최고 수준으로 올라섰습니다. 여기에 불펜도 커비 예이츠와 태너 스콧 등의 영입으로 안정감을 더했고, 오타니의 투수 복귀와 클레이튼 커쇼의 컴백까지 현실화된다면 무려 9인 선발 체제를 가동할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동점 홈런 포함 2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으로 영양가 만점 활약을 펼쳤다.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에 속해있으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콜로라도 로키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와 같은 리그입니다. 김혜성은 MLB 진출 후 주전 2루수로 활약할 가능성이 크며, 타율 0. 270~0. 280, 도루 20개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지만 팀 전체적으로는 충분한 득점력을 갖추고 있으며, 클러치 상황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타니와 프리먼, 베츠 중심의 핵심 타선 외에도 여러 자원들이 경기마다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어 어느 누구 하나에 의존하지 않는 점도 강점입니다. 다저스는 2025년 5월 10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4-11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단독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이 홈런으로 오타니는 메이저리그 홈런 부문 공동 1위에 오르며 슈퍼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김혜성은 짧은 출전이었지만 결승 득점을 올리며 팀 승리에 보탬이 됐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MLB)는 스포티비에서 전경기 생중계 합니다.
마르테에게는 1회에 홈런을, 수아레즈에게는 2회에 투런 홈런을 맞았습니다. 득점 지원 8점을 받고도 승리를 챙기지 못했던 사사키는 경기 내내 흔들렸고, 결국 5회 무사에 마르테에게 볼넷을 내주며 자진해서 마운드를 내려와야 했습니다. 뒤이어 등판한 앤서니 반다 역시 구리엘에게 만루 홈런을 허용하며 사사키의 실점은 총 5점으로 늘어났습니다. 애리조나는 선발진과 타선은 리그 최고 수준의 전력을 갖췄지만, 불펜의 붕괴가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